ν•œ μž… 거리

[곡학 λ°˜λŒ€] μ—¬λŒ€μ˜ 곡학 λ°˜λŒ€

_cactus 2024. 11. 22. 08:09
λ°˜μ‘ν˜•

λ™λ•μ—¬λŒ€λŠ” 졜근 학령인ꡬ κ°μ†Œ λ“±μœΌλ‘œ μΈν•œ 생쑴 μ „λž΅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 남녀곡학 μ „ν™˜μ„ λ…Όμ˜ν•˜λ©΄μ„œ 학생듀과 학ꡐ μΈ‘ κ°„μ˜ κ°ˆλ“±μ΄ κ²©ν™”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학생듀은 학ꡐ가 섀립 이념에 λ°˜ν•˜λŠ” 결정을 일방적으둜 μΆ”μ§„ν•œλ‹€κ³  μ£Όμž₯ν•˜λ©° 점거 농성과 같은 κ°•κ²½ λŒ€μ‘μ„ 이어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λ§Žμ€ 학생은 μ—¬λŒ€λΌλŠ” νŠΉμˆ˜μ„±μ„ 보고 μž…ν•™ν•œ 만큼 남녀곡학 μ „ν™˜μ΄ λΆ€μ μ ˆν•˜λ‹€κ³  λ°˜λ°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 οΏΌ οΏΌ.

ν•œνŽΈ, 학ꡐ 츑은 λ‚¨λ…€κ³΅ν•™ν™”λŠ” λ‹¨μˆœν•œ 아이디어 μ°¨μ›μ—μ„œ λ…Όμ˜λœ 것이며, ꡬ체적인 κ³„νšμ€ μ—†λ‹€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μ΄ν•™μƒνšŒλŠ” λ…Έν›„ν™”λœ μ‹œμ„€ κ°œμ„ κ³Ό ꡐ원 ν™•μΆ© 등이 더 μ‹œκΈ‰ν•œ 문제라며 μ „ν™˜ λ…Όμ˜λ₯Ό 즉각 μ² νšŒν•  것을 μš”κ΅¬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 οΏΌ.

이 λ…Όλž€μ€ μ—¬λŒ€μ˜ 정체성과 학령인ꡬ κ°μ†Œ 문제, 그리고 학ꡐ 운영 λ°©ν–₯에 λŒ€ν•œ 근본적인 λ…Όμ˜λ‘œ 이어지고 있으며, 학ꡐ와 학생듀 κ°„μ˜ μ›ν™œν•œ μ†Œν†΅μ΄ μ€‘μš”ν•œ 과제둜 λΆ€κ°λ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728x90
λ°˜μ‘ν˜•